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중궁의 일백수성 동회

일통 2006. 10. 26. 10:35

1)만나는 사람

 

처지가 어려운 사람이나 환자

외무원

 

2)일어나는 화제거리

 

1. 애증의 남녀관계, 외도나 혼전관계

2. 교우관계

3. 새로운 일거리

4. 부하종업원에 관한 것

5. 호적, 자식에 관한 일

 

*일백수성日의 기피사항(암검살)

 

중궁에 1백금성이 入중궁하면 감궁에 육백금성이 암검살을 띤다.

그러므로 육백금성의 상의에 해당되는 제반사안들이 불리하게 작용되는 것이다.

 

1) 물품 구입내지 취급에 주의할 사안은

 

시계, 반지, 개, 고급상품, 자동차, 인장, 관공서출입, 허가, 주유

 

2) 당일 기피할 인물들은

 

정치가, 공직자, 본명성이 육백금성인

 

 

*일백수성일 비고

 

구걸인에게 보시하는 날이 된다.

 

 

 9  5  7
 8  1  3
 4  6  2

 

 

*중궁에서의 앨백동회는 오랜 병의 재발이나 가정문제로 고민이 생긴다. 또 과음으로 인한 위장장애나 연인과의 다툼이나 교제상의 마찰에 주의해야 한다.

 

*건궁(북서)에서의 이흑동회는 아랫사람으로 인한 손재가 생기고 확장하려는 계획이 자금부족으로 인하여 할 수 없게 된다. 이같은 견실한 계획과 원조자를 밖에서 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세파나 월파가 붙어 있으면 매사가 순조롭지 않고 고생한다.

 

*태궁(서)에서의 삼벽동회는 이성문제나 금전문제로 인하여 가정적으로 분쟁이 생긴다. 이러한 때는 매사를 독단적으로 하지말고 남의 의견에 따라 행동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또 세파나 월파가 붙어 있을 때는 단순한 분쟁이 아니고 심한 싸움으로 확대된다.

 

*간궁(동북)에서의 사록동회는 시급(時急)을 필요로 하는 일은 깨지지만 장래를 보고 하는 일이라면 점차 순조롭게 진행된다. 또 친척의 일로 여러가지 문제가 생기지만 나쁘지는 않다. 세파나 월파가 붙어 있으면 매사가 이루어지지 않고 분쟁이 생기며 특히 친척이나 친구와의 사이에 분쟁이 생긴다.

 

*이궁에서의 오황동회는 오래동안 속썩였던 문제가 재발하거나 친한 사람과 헤어지고 명예스럽지 않은 일이 생기고 문서상의 실수가 생긴다. 세파나 월파가 붙어 있으면 이상의 의미가 더욱 나쁜 상태로 된다.

 

*감궁에서의 육백동회는 질병에 걸리거나 색정문제로 말썽이 생기고 아랫사람으로 인하여 걱정거리가 생긴다. 또 본업 이외의 일로 뜻밖의 손재를 본다. 세파나 월파가 붙어 있으면 이상의 흉의가 더욱 커진다.

 

*곤궁에서의 칠적동회는 성실하게 일하여 안정된 수입을 얻거나 소액의 융통은 이루어진다. 그러나 세파나 월파가 붙어있으면 돈이 없어 일이 뜻대로 안되고 지출이 늘어나 고생한다.

 

*진궁에서의 팔백동회는 현실에 만족하면 비교적 안정적이지만 불만스러워 무리하게 밀어부치면 곤경에 빠진다. 또 새로운 계획을 밀어부치면 친척이나 친구간에 감정다툼이나 헤어지는 일이 생기고 화재를 당한다.

 

*손궁에서의 구자동회는 운기가 대단히 왕성하여 외부에서 들어온 상담이 장래에 좋은 결과를 낳고 좋은 평가를 들으며 혼담이 성사된다. 그러나 세파나 월파가 붙어 있으면 형세가 지나쳐 일이 깨지거나 혼담이 손조롭게 이루어지지 않는다.

 

 

 

출처 : 용재원(甬宰院)
글쓴이 : 운영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