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중궁의 구자화성 동회

일통 2006. 10. 26. 10:33

1)만나는 사람

 

보험사 직원

학자, 교수

경찰의 검문검색

세무조사

 

2)일어나는 화제거리

 

1. 몸 치장에 관한 일

2. 혹 다툼이 있거나 구설에 대한 화제

 

*구자화성日의 기피사항(암검살)

 

중궁에 구자화성이 入중궁하면 이궁에 사록목성이 암검살을 띤다.

그러므로 사록목성 상의에 해당되는 제반사안들이 불리하게 작용되는 것이다.

 

1) 물품 구입내지 취급에 주의할 사안은

 

국수, 장서, 가스기구, 향, 해외여행, 항공예약, 맞선, 중매, 소개, 신용거래

 

2) 당일 기피할 인물들은

 

항공사, 여행자, 사록목성인

 

*구자화성日 비고

 

화려한 몸치장, 전문도서구입, 명상, 기도

 

 

 8  4  6
 7  9  2
 3  5  1

 

 

*중궁에서의 구자동회는 친한 사람과 이별하거나 여행이나 외출하고 싶다. 또 지금까지 운세가 좋지 않았던 사람은 운세가 점차 밝아져 희망을 갖게되고 직장을 바꾸게 된다.

 

*건궁(북서)에서의 일백동회는 사업가는 대단히 노력하지 않으면 자금문제로 고민이 생긴다. 이와 같은 경우 새로운 자금망을 개척하여 그 난관을 타파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또 이 궁에 세파나 월파가 붙어 있을 때는 주의해야 한다. 빌려준 돈은 예정대로 회수되지 않고 빌린 돈은 갚기가 어렵다.

 

*태궁(서)에서의 이흑동회는 소액은 친척이나 지인에게 융통할 수 있지만 거금은 융통이 안된다. 또 친적이나 지인이 결혼하거나 미혼남녀라면 혼담이 생긴다. 세파나 월파가 붙어 있을 때는 소액이라도 융통이 안되어 고생하고 모처럼의 좋은 혼담이 깨진다.

 

*간궁(동북)에서의 삼벽동회는 좋은 일이 있는 것처럼 보여도 빈말로 끝나기 쉽고 앞날이 불토명하나 이럴 수록 현실에 만족하고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다. 또 세파나 월파가 이 궁에 붙어 있으면 가옥문제가 생긴다.

 

*이궁(남)에서의 사록동회는 가정에 경사가 있고 매사를 빠르게 처리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그 외 지점이나 출장소를 개설한다거나 확장을 하는 등 일의 변혁을 주려고 한다. 그러나 이때는 암검살이 붙으므로 신중하게 일을 처리하지 않으면 실패하니 주의해야 한다. 또 세파나 월파가 붙어있으면 원방거래에 분재이 생기거나 혼담이 깨진다.

 

*감궁에서의 오황동회는 병난이나 도난을 당하고 물질적으로 대단히 고생한다. 나쁜 줄 알면서도 하려고 한다. 세파나 월파가 붙어 있으면 이상과 같은 경향이 더욱 커진다.

 

*곤궁에서의 육백동회는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여 노력을 한다. 특히 대단하지는 않아도 윗사람에게 인정을 받아 후원을 얻거나 비교적 순조롭고 편안하다. 그러나 세파나 월파가 붙어 있으면 그와 반대로 자본이 막히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는다.

 

*진궁에서의 칠적동회는 남의 의견을 따라 행동함으로써 좋은 일이 생기고 대인관계가 대단히 순조롭다. 그러나 세파나 월파가 붙어 있으면 색정이나 금전문제로 사고가 생긱거나 혼담이 깨진다.

 

*손궁에서의 팔백동회는 점진적으로 일이 진행되고 또 타인의 의견을 따라 행하면 매사가 순조롭게 진행된다. 따라서 남의 의견을 존중하여 행동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얻는 토대가 된다. 그러나 세파나 월파가 붙어 있으면 매사가 내분으로 인하여 깨진다.

출처 : 용재원(甬宰院)
글쓴이 : 운영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