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에서 귀장술,구성학,오주괘,시간점과 같은 선천점을 하시는 분들은 필독하세요 | 명리마당
상천 | 2015.07.28. 12:21 | http://cafe.daum.net/2040/MsI/49422
무수히 많은 경험이 있어서 이 글을 통해 알려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읽으시고 이 부분에 대한 해답을 가지고 계신 분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귀장술, 구성학, 오주괘, 시간 점과 같은 선천 점의 공통점은 술사가 점괘를 내기 이전에 이미 손님이 찾아온 그 날 그 시간에 해당하는 점괘가 이미 정해져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위 선천 점을 구사하는 술사들은 그 점괘를 가지고 그대로 적용하여 통변을 하고 점단을 내리는 것이 대부분이며 또 당연하겠지요. 저 또한 과거에 그렇게 해왔었으니까요.
그런데 선천 점을 구사하던 중 선천 점의 한계와 단점이 있음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이 한계와 단점이 어디에서 드러나느냐 하면... 손님들 중 정말로 심각하고 머리 아프고 중요한 사안을 묻고 싶은 사람들은 철학관을 한 군데에 가서만 보는 것이 아니라 잘 본다고 소문난 곳을 찾아 여기저기 다닌답니다. 뿐만 아니라 각각 다른 곳을 찾아다니며 오늘도 가서 묻고 내일도 가서 묻고 그 다음날도 가서 묻고.. 하면서 여러 차례 점을 보지요. 바로 이때 드러난답니다.
이유인 즉, 예를 들어 술사가 귀장술을 사용하는 술사라고 가정해 봅시다. 그렇다면 손님이 오늘 방문했을 때의 12신궁 정단과(구성학이라면 구성 명반, 오주괘라면 그날의 오주정단) 내일 또는 다른 날 방문 하였을 때 적용되는 12신궁 정단이 같은 질문을 받았음에도 다르게 정해지겠지요. 그러면 어제 답변해준 술사의 점단 내용과 오늘 상담한 술사의 점단 내용이 당연히 틀릴 수밖에 없겠죠.
그렇다면 손님은 어떤 것이 맞는 것이라 판단해야 하며 우리 술사들이 보았을 때도 어떤 것이 맞는 것이라 판단을 해야겠습니까. 물론 최초점이 가장 정확한 점괘이므로 그것이 해답임은 술사들은 다 알고 있겠으나, 문제는 이 손님이 같은 질문을 가지고 최초 점을 치러 나에게 처음 온 것인지 아니면 먼저 여러 술사들을 거친 후 온 것인지를 어떻게 알 것이며, 만약 억지로 물어서 알았다고 한들 나에게 질문을 다시 던지면 어떻게 점단을 하여 답해 주어야 하겠습니까.
이런 경우가 실전에서는 상당히 많답니다. 저도 난감할 때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런 경우 손님에게 혹시 본 질문을 다른 철학관에 가서도 물어본 적이 있나요 하고 먼저 물어보고 그런 적이 있다고 한다면 바로 그 첫 질문을 하여 나온 점단이 답입니다. 하고 말해주거나, 다른 곳에는 다녀온 적 없다고 말을 하거나 의심이 가면 후천 점인 매화역수나 육효 등 주역 점으로 점단을 하고 있습니다만 혹 여러분들께서도 이와 같이 선천 점의 한계에 닿았음을 느끼셨을 때 어떻게 대처하여 나아가시는지 방법이 있으시거나 노하우가 있으신 분들은 조언바랍니다.
진짜로 통변술 다운 통변술이 어디그리 흔하던가요..가서 들어보면 그게 그거요, 거기서 거기였을뿐. 진짜 통변술은 여기에 있습니다. | 역학장터
상천 | 2015.07.30. 09:26 | http://cafe.daum.net/2040/MsL/42861
- 사주 명리학을 수년간 공부해 놓고도 통변이 되지 않아 상담은커녕 손님 앞에만 서면 오히려 겁부터 나는 분들 참 많을 것입니다. 공부가 덜 되어서가 아니라 공부한 내용을 가지고 추리 응용하는 법을 모르기 때문이지요. 통변은 곧 응용기술이랍니다. 바로 이 추리 응용하는 기술을 강의합니다. 아마 깜짝 놀라실 겁니다.
- 지금까지 이 기술을 학습하여 가신 모든 분들이 하나같이 하는 말... "아하. 통변이란 바로 이런 거였구나. 이것도 모르고 있었으면서 내가 지금까지 뭔 소리를 해온 건지...참." 이렇게 예기합니다.
- 이 응용술을 배우시면 강의 받은 내용 외에도 자기 나름대로 또 다른 추리를 할 수 있게 되며 응용기술의 눈을 뜨게 되고 통변실력이 갈수록 늘게 될 것입니다. 본 사이트 명리마당에도 일부를 소개하여 우수 자료임을 인정받았습니다.
- 강의는 모두 실전 사주풀이를 하며 학습하니 하나도 지루하지 않을 것이며, 이미 정해져 있는 이론을 가져다 붙여서 하는 통변이 아닌 창작해가며 추리해내는 방식이니 오히려 너무너무 재미있습니다. 정해진 이론을 가져다 붙여서 통변을 한다면 그것은 통변이 아니라 그냥 해석일 뿐이오. 정해진 것 외엔 알 수가 없죠.
- 또한 손님들이 좋아하는 상담은 실생활과 직접적으로 연관되고 구체적이고 상세한 운명적인 부분의 상담을 요하므로 뜬구름 잡는 식의 두루뭉술한 상담(예: 재운에 돈 들어오겠다. 여자 만날 수 있겠다. 형살 운에 관재구설 있을 수 있겠다. 관성 운에 승진하겠다. 취직하겠다. 등등) 이런 상담으로는 손님들을 감동케 할 수가 없으며 본 통변술을 학습하시면 이 부분을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 추가로 단역점이라고 하는 최고의 래정법과 점술학도 소개해 드립니다.
(래정법을 주역 그림 점으로 알 수 있는 기술로 무속인들이 신점을 할 시 머릿속에서 보이는 그 모양이 그대로 그림으로 나타나 있음, 국내에 없음)
- 강의 장소는 남이섬이 위치한 경기도 가평읍이며(전철 및 itx 고속열차 이용가능)
강습료 : 30만원
강의자 : 상천선생
자세한 사항은 010-8512-5093 번으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