癸巳대운 을해년에 이혼한 여명. 집안 좋음 |명리토론방
紫雲 | 2012.04.23. 21:24 | http://cafe.daum.net/sajuforbetterlife/3erN/2120
庚 辛 丙 丙 : 30세 坤命
寅 酉 申 午
* 癸巳運 乙亥運 離婚, 老公地方委員 有錢,權,勢
* 壬辰大運 辰酉合, 跟媽媽在一起 不再婚, 爸爸也是地方委員
---
대충 정리한 중국 사주 내용인데요. 에전에 올렸던 丙午 丙申 辛亥 壬辰의 사주구조와 비슷해서 함 올려보았네요.
그 사주는 아주 이쁜데 결혼도 못하고 그렇게 살았었는데, 이 사주는 丙午 丙申으로 병오가 빵빵한지라, 지방위원이 남편이라고 하네요.
헌데 문제는 사주구조가 쟁합의 상이라 오히려 이 남편이 작첩하는 구조에 속해서 즉, 丙午로 보아도 丙火가 辛金과 辛酉 그리고 시상 金을 보고 있으니 많은 여인네.
丙申으로 본다면 자신의 일지궁에 편재를 깔고 또 일간인 辛金과 합을 하고 있으니 또 작첩하는 모양이라...
하여간 癸巳대운에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 巳火운에 巳申合刑과 巳酉合과 寅巳刑과 무언가 좀 불안정합니다. 乙亥年이면 癸巳 乙亥로 巳亥沖을 하긴 하는데... 그것보다는 癸巳대운에 이미 이혼의 가능성은 가지고 있다고 봐야겠지요.
壬辰대운에 辰酉合을 하는 것은 辰酉合이 인성과 일지 궁으로 합하여 오는 것이니 엄마랑 함께 살았군요.
[송백 생각]
庚 辛 丙 丙 : 30세 坤命
寅 酉 申 午
=> 일주는 개인적인 나로 주인(主人)이고, 연주는 사회적인 나로 본인(本人)이다.
=> 본인(本人)을 중심으로 보면, 丙午 본인이 辛金 남편과 합하고 있고, 사주 중에 남편성 金水가 4金1水가 있다. --- 문제는 천간에 丙丙으로 나란히살을 띠고 辛金 남편성을 나눠먹는 형국이다.
=> 주인(主人)을 중심으로 보면, 辛酉 주인이 2개의 丙火 남편과 합하고 있고 寅中에 남편성 丙火와 甲木이 있다. --- 문제는 주인이 너무 강하고 라이벌 金이 많아서 분관(分官)하는 형국이다.